Home Home > 자료실 > 뉴스

뉴스

제목 [오마이뉴스] '양산을' 김두관 의원 "석면 없는 학교" 등 제시
게재일 2020-03-23 조회수 63
 3월 19일 김두관 의원이 개교를 앞 둔 양산시 동면 소재 금오 초?중 통합학교를 찾아 점검했다.
 3월 19일 김두관 의원이 개교를 앞 둔 양산시 동면 소재 금오 초?중 통합학교를 찾아 점검했다.
ⓒ 김두관캠프

관련사진보기

 
4‧15 '양산을' 국회의원선거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의원은 "석면 없는 학교"와 "통합-복합화 학교 신설"을 공약으로 제시했다.

김 의원은 20일 낸 교육 관련 공약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. 김 의원은 19일, 올해 신설해 개교할 예정인 양산시 동면 소재 금오 초‧중 통합학교를 방문해 개교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도 했다.

현장에서 김 의원은 "양산시 전체 학교를 석면 없는 학교로 만들고, 초중고 통합학교를 신설해 수영장 및 체육관 등의 시설을 복합화 하겠다"고 밝혔다.

 

 - 후 략 -

 

기사원문 : http://www.ohmynews.com/NWS_Web/View/at_pg.aspx?CNTN_CD=A0002624359&CMPT_CD=P0001&utm_campaign=daum_news&utm_source=daum&utm_medium=daumnews

글목록
다음글다음글 아이콘 [인천일보] \"코로나19\" 개학 연기로 석면제거 등 공사일정 난항
이전글이전글 아이콘 [강원일보] 최소 한두 달 걸리는 석면제거 공사 일정 난항